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던전그리드
- Player
- 인디개발
- steam
- 픽셀 게임 추천
- 게임 축제
- 코딩
- 일상
- 픽셀
- 게임제작
- 팀
- 요즘뜨는게임
- gdscript
- 스팀게임
- 인디게임개발
- 게임
- Godot
- 픽셀게임
- 개발
- 개발 학습
- 핫한게임
- 개발자
- Godot강의
- Steam API
- 스팀
- 게임개발
- 이터널리턴
- 개발 독서
- 좀100
- 인디게임
Archives
- Today
- Total
[게임개발자] 레드핑
다시 일어나 걷기로 하였다. 본문
넘어진 상태로 무너질 수도 있지만,
다시 일어나 걷기로 하였다.
인생은 두려움의 연속이다.
지금의 처참한 자신의 모습이
끝일 거라는 생각에
과거의 희망이 다 사라졌다는 생각에
두려워.. 점점 넘어지기 시작했다.
안넘어지는 사람 없겠지만,
주변을 둘러보았을때 혼자 넘어지는 모습에
더욱더 두려워진다.
두려움의 심연끝에
구할 수 있는 것은 결국 스스로다.
스스로 희망을 찾자고한다.
스스로 희망을 찾아 나선다.
누가 찾아 주는것이아니다.
지금 당장 찾지 못하지만,
아등바등 찾으려고 한 결과
주변의 빛이 눈에 뛰기 시작한다.
삶에
두려움만 있다고 어떻게 단정 할 수 있겠는가?
즐거움이 없다고 어떻게 단정 할 수 있겠는가?
그러니 또 다시 일어나서 걷기로 하였다.
'일상 > 그냥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생 좌절에서, (1) | 2024.03.04 |
---|---|
뇌과학을 개발 학습에 이용하는 방법 (0) | 2023.11.04 |
현재 Godot 과 Steam 기능을 Export 해서 배포 테스트 중입니다. (0) | 2023.09.24 |
좀 100 애니를 보고 (0) | 2023.09.21 |
새벽 4시에 일어난 일상 (0) | 2023.09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