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픽셀게임
- 픽셀 게임 추천
- 좀100
- 인디게임
- gdscript
- 코딩
- 팀
- steam
- 인디게임개발
- Godot
- 요즘뜨는게임
- 일상
- 게임개발
- 인디개발
- 게임제작
- 핫한게임
- 게임
- 개발 독서
- 이터널리턴
- 던전그리드
- 픽셀
- 스팀
- 개발 학습
- 개발
- Godot강의
- 스팀게임
- 게임 축제
- 개발자
- Steam API
- Player
Archives
- Today
- Total
[게임개발자] 레드핑
Godot Collision Layer 과 Mask 뜻. 본문
Collision Layer 과
Coliision Mask 의 차이
Layer 는 존재를 의의
Mask 는 충돌판정 의의
Layer 는 해당 layer 가 어디에 존재하는지 설정하는것
Player.Collsion.Layer =1 이면,
Player 가 1에 존재한다.
Mask 는 실질적으로 충돌이 발생하는 층
Player.Collision.Mask 가 2에 존재한다면.
Player 는 1에 존재하지만
2의 존재들과 충돌한다는 뜻
'일상 > 개발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odot Attack 만드는법 (0) | 2023.10.10 |
---|---|
Godot player Player chasing 만들기 (0) | 2023.10.09 |
Godot Player 가장 기본베이스 (0) | 2023.10.05 |
Godot Player를 만들때 (0) | 2023.10.05 |
Godot 변수 동적 관리 (0) | 2023.10.03 |